테사 자동차 사업 마스킹 솔루션

대량 생산을 위한 지능형 제품

대량 생산 및 고객의 개성 - 저희는 이런 점들이 조합할수 있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2016. 9. 13.

자동차 고객들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자동차에 표현하고 싶어합니다

요즘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구매할때, 오직 필요에 의해서만 자동차를 구매하지 않습니다. 자동차는 개성과 개인의 생활 방식을 표현하는 매우 감성적인 상품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각적 매력이 자동차 구매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라는 것은 전혀 놀랍지 않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동차 업체는 고객의 고유한 개성과 효율적인 대량 생산에서의 유연성을 결합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고객 맞춤화는 엄격한 공정 시간과 높은 품질 수준을 유지하는데 있어서 자동차 조립라인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Citroen DS3는1백만 개 이상, MINI는 4백만 개 이상의 다양한 디자인 조합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체 구매 주문 중 80%에 개인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좋은 소식은 고객들이 개인적인 취향을 위하여 차량에 기꺼이 돈을 지불할 용의가 있다는 점 입니다. 이는 생산에 복잡성으로 인해 증가되는 비용을 증대되는 수익으로 상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13년 차량마다 개인의 옵션으로 인하여 추가 지출된 비용이 평균 2,000유로 였다고 합니다.

테사는 안정적인 개인 맞춤형 프로젝트를 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모든 제품은 특히 자동차 업체가 대량생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저희의 디자인 마스킹 그리고 롤 마스커 솔루션은 공정 시간을 최소화하고 다색상 페인트 공정에서 매우 예리한 페인트 라인을 보장합니다.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구성된 다양한 인테리어 응용 제품들은 테사의 인테리어 마운팅 테이프와 결합하여 개성있는 실내를 제공합니다. 부품고정 및  엠블럼 마운팅 제품들은 자동차 외장부품 및 엠블렘의 안정적인 부착을 보장하여 더욱 고객에게 맞춤화된 차량 외관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인테리어 및 외장부품을 위한 제품을 갖춘 테사 테이프는 제조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유연성과 생산량을 증가시킵니다. 테사의 테이프는 개성적인 자동차 생산을 위한 종합적인 제품들을 제공함으로써 OEM업체들이 정확하고 독특한 외관을 만들어 내는 동시에 쉽고 유연한 공정을 갖출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